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예린 혼자 콘서트 티켓팅 성공 후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2:51

    예린 언니가 이번에 혼자 콘서트를 한다고 들어서, 너희들 있는 곳에 가고 싶어서 티켓을 구했어요!! 예린언니 노래를 들으면서 코르가즘을 느끼고 싶었어요 そして 그리고 예린 언니 혼자 콘서트여서 너희는 뜻깊은 것 같아 백예린 콘서트에 너희들 가고 싶었어! !이번엔 yes24와 메론의 티켓으로 동시 예약 더요 요프 ㅠㅠ 그래서 둘을 함께 시도해야 한다는 시각이 더 많이 더 떨렸다.ᅲᅲ하지만, 치켓팅이 성공해서 노힘 행복하고 자랑하고 주짓수하고 싶어서 티켓 후기 올려봅니다..


    >


    예린 언니 포스터도 댁 예쁘지 않나요? ..이번 콘서트 기간은 2020.02.08.~2020.02.09. 이틀 하코요 시간은 흙 하나 9:00,1개 7:00으로 하겠습니다!!장소는 yes24라이브 홀에서 합니다!!​


    >


    ​ 나는 이번에 노트북에 멜론 호ー무페ー지하쟈싱 yes24의 호ー무페ー지하쟈싱 휴대 전화에서는 yes24앱을 준비하고 있었어요!!총 3개를 준비한 요프! 것에 멜론은 자동 문구를 영어로 직접 치지 않으면 하도라코요프 ㅠㅠ 내가 연 타가 늦을 거에요 ㅠㅠ에도 왼손에는 휴대 전화의 오른손은 쥐에 갖고 대도 하나 5분 부지 전체에 준비하고 있었어요!!아! 그러고 크롬에 들어가세요! 그렇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어!!나는 보이면 알맞게 들어간 것!!!​


    >


    핸드폰에, 왼쪽에 리로드하기 때문에 일 0초 후에 안 들어 그와 욥! 그래서 저는 핸드폰으로 예약했어!노트북은 대기 300번 대가 뜬 요프!​


    >


    들어갔다가 날짜를 덜커덩거리며 들어갔어요. 이렇게 떨린 적은 없었던 것 같은데, 시험을 볼 때보다 더 떨리더라.​


    >


    저는 분명 A구역을 원해서 즉석 A구역에 들어갔는데 앞자리는 거의 만석인데 중간부터 자리가 넓더라구요! 그래도 나는 전방에 첫 0자릿수 정도 남은 포도알에 욕심 부리며 밀고 이선자 나오고 정신 차리고 도중에 포도알을 획득했습니다.yes24표는 휴대 전화가 잘 돌아가고 있는 듯 합니다!


    >


    ​ 나는 A구역 200카운터로 했습니다. 결제할때도 덜컹거렸어ᅮᅮ 내가 잡은 자리가 사라질까봐요.그래도, 백예린 콘서트 티켓팅 성공해서, 당신 무 행복해! 그래서 이글을 블로그에 올리면 나쁘지 않고 내가 이글을 본다면 누군가를 보기위해 가슴이 두근거리면서 티켓을 구하는 추억이 당신 무행복할것 같아! 티켓팅 못한분은 티케팅때 겟팅하도록 응원할게요.TT 다같이 예린언니 콘서트 가서 다같이 재밌게 놀자(웃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