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VPN 이용해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0:34

    애초에 이어 재미있는 프로그램 많이 찾아서 캡쳐해서 가져왔다.


    >


    우선 넷플릭스에서 더 다양한 영화, TV쇼를 보기 위해서는 VPN이 필수!!!!!! VPN은 다른 나쁘지않게 IP주소로 바꿔 제한된 웹사이트를 들어갈 수 있다(정스토리 유용 돈주고 구입해도 절대 후회하지않는다).


    >


    1.CAN'T COPE WON'T COPE, 1랜드 코미디 드라마의 에피소드 당 20-30분이라서 본다


    >


    2.DEREK, 영국 코미디(20-30분 분량의)영국의 한 촌락에 있는 노인 보호 센터에서 벌어지는 스토리 ​


    >


    3.INSTANT HOTEL에 비앤비 호스트인 출연자들이 서로의 숙소를 방문한 액티비티, 잠자리, 청결도, 종합적으로 평가하면서 하루를 보낸 뒤 평가를 하고 우승자를 뽑아 호주 리얼리티 쇼!● 인테리어, 집 구경...뭔가 흥미로운면 캉츄잉 INSTANT HOTEL


    >


    4.MIRANDA185cm키의 34세 하이미스이이에키을 유쾌하게 그린 시트콤인 영어 공부를 하려고 3-4년 전에 본 시리즈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만 정말 10번 이상 본 것 갓소리. ​


    >


    5.THE JOB LOT(20-30분)인재 은행에서 열리는 1을 다룬 코믹 드라마 이 역시 시각 수리하는 용, 잼!​


    >


    ​ 6.LITTLE BRITAINcome fly with me과 비등한 농담과 할까!?지에밋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하루 0년 전에 방송된 것 같아요 우 무이 것도 20-30분 편성 리라는 쉽게 멋있어 그래도, 영어공부로 봐도 좋고 코미디로 재밌게 볼 수 있어요!come fly with me 거짓없이 재밌었어뎈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이것도 재밌어칸츄


    >


    ​ 7.DERRY GIRLS끝에 델리 걸스!이는 최근 영국에서 핫한 드라마 www이건 특히 특유의 영국의 악센트가 정서용 인상 깊었어!!그래서 더 재미 있게 본 www에피소드마다 스토리도 달리 굳이처 sound에서 볼 필요가 없다.이렇게 에피주소 바꿔보는 이유는 영어공부 더 많이뭔가 재미 있는 것 같아? 하는 이유 중 1프지앙아고..그리고 몰입도가 있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매일 VPN이용하고 봄 나무 생각보다 재밌는 드라마, 리얼리티 쇼가 많다. 어쨌든 VPN을 이용해 "각이나쁘지 않다"의 아필로 들어간 마스크 영화, 드라마 모두 똑같지는 않다.넷플릭스 짱 자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