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메리카조기유학 ~ 7학년부터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9:55

    이번에 추천하는 미국 조기유학 학교는 미국 서부 오리건주 포틀랜드 남쪽에 위치한 St. Mary School입니다. 6학년부터 12학년까지 승선이 가능한 학교인 것부터, 특히 중학생이 가지 보딩 스쿨들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세인트 메리·스쿨(St.Mary School)이 위치한 오리건 주 메드 포드는 korea과 직항이 있는 샌 프란시스코(한시간)과 시에 기초(2시간 미만)에서 비행기로 손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서부지역이라 다소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약 70,000명의 주민이 살고 있는 안전이고 현대적인 분위기 도시입니다. "오리건은 아름다운 경치가 좋고 국립공원이 많은 지상으로 알려져 있지만, 하이테크 산업, 자기 키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회사도 많이 있습니다"


    >


    오메리카 조기 유학 추천 St.Mary School은 하나 865년에 설립되어 하나 5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남녀 공학 가톨릭 오메리카 보딩 스쿨입니다. 총 465명의 학생 중고 교생은 340명의 적잖은 규모를 가지고 있어 학교 커리큘럼과 액티비티의 종류와 옵션이 매우 매우 매우 다양합니다. 학생 대 교사 비율은 하나:하나 0에 세심한 학생 관리가 이뤄지고 있으며 교사들의 87퍼센트 이상이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24개의 AP과목이 공급되어 통과율은 71%이다. SAT평균도 1781에서 데당이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우수 미국 조기 유학 추천 학교이다. 주요 진학 대학으로는 프린스턴, 예하나, 스탠퍼드, 듀크, 존스홉킨스, MIT, 브라운, 코넬, 보스턴대, NYU, UC Berkeley 등 하나 정도로 명문대 진학률도 높습니다.


    >


    국제 학생은 영어 수준에 따라 St. Mary's School의 영어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할 것 같습니다. TOEFL점수가 90이고 고급 에세이를 작성할 능력이 입증된 학생은 St.Mary's에서 영어 수업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방과 후 과외를 위한 추가 비용이 있지만, 그 외의 영어 수업은 학생에게 부과되는 정규 학비 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08년 차이나 교육부가 북미에서 처음 St.Mary's School을 공자 학교로 선정하고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세인트 메리의 학생들이 이나 오와 문화를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차이나 문화와 짜이 나오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학교에서 지원 받으면서 공부하고 볼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됩니다. 이런 배경에서 총 65명의 국제 학생 가운데, 차이나의 학생 비율은 높은 편이지만, 나머지 300여명의 전교생이 미국 학생들이라서 영어 공부나 문화 체험에는 지장이 없슴니다.


    >


    24에이커 정도의 캠퍼스에 트럭을 비롯해서 많은 운동장과 스포츄그와은 등 최근의 좋은 교육 시설이 있슴니다. 캠퍼스를 가로지르는 라슨 크리크강(Larson Creek)을 사이에 두고, 생물학 학생은 캠퍼스내의 자연 서식지를 연구할 수 있습니다. 20하나 2년 2개의 미술 교실 및 2개 소리액 교실을 갖춘 Naume Fine Arts&Athletic Center를 개설하 슴니다. ​ 축구, 배구, 농구, 골프 등 하나 0개의 스포츠 활동을 통해서 건강한 신체를 만들며 유학생 할 수 있고, 28개가 넘는 특별 활동 중에는 우주 천문학, 모의 유엔, 모의 법정, 스키, 환경 보호 클럽 등 학생들의 적성과 관심을 계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있슴니다. Math Team은 미국의 수학 경시 대회에 3회 결승 진출, 모의 유엔 팀은 주 챔피언십 진출, 로봇 공학 팀은 챔피언십과 플레이오프를 3회 진출 기록을 가지고 있는 슴니다.


    >


    20일 8년에 통학 때문에 새로 완공된 사람/여자 분리된 최신식의 기숙사에는 2실로 구성된 54개 방이 있어, 2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은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어 충분한 수납 공간과 나쁘지 않고 무, 개울, 공용 공간과 운동 경기장을 보는 대형 창문이 있습니다. 각 방마다 개별적으로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는 장치가 있어 학생들이 나쁘지 않고 원하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술집 주방, 대형 욕실 2개, 무료 세탁 시설 2개를 이용할 수 있으며 통행 금지 때 때 로이 있기 때문에 학생들은 일요일부터 목요일 날에는 하루 0시까지 나쁘지 않프지 않고 방에 돌아와야 하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하루시까지입니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8시부터 한 0시 사이에 공부 때 때 로이 있어 도서관에서 Study Hall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최근 이 학교를 꼭 소개를 보내는 이유는 학비와 기숙사의 비용 합계 57000달러이지만, 2만 불의 장학금 제공에서 현재 36,500달러에 유학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물론이장학금은졸업까지적용되어학비가조금인상될수있지만큰차이는없고,상기비용에는학비,주거용숙박시설,교통과언어지원수업(ESL),AP수업,대학상후및의료보험이포함되어있습니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미국으로의 조기유학 비용이 가능하므로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빨리 문의해 주십시오.미국 조기유학 오리건주 St. Mary School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미국서부에미국조기유학을계획중이라면꼭참고하시기바랍니다. 미국 조기유학 관련 전문상후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어린이 베스트 유학은, 미국의 전문 유학소이며, 조기 유학, 대학 진학, 석·박사 등, 미국의 학위 준비를 서포트하는 전담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시 직영 전문어학원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유학준비의 시작과 끝을 모두 책에서 지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미국 조기유학 안내는 아래에 문의해 주십시오.이것으로 짧은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