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OCN 최고 시청률 넘고파"..'타인은 지옥입니다', 원작과 다른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7:44

    OCN의 새 주 이야기 드라마 남들은 지옥이었다. 임시완, 이정운, 이동욱 등 훌륭한 배우가 참여하는 만큼 기대가 커집니다. 저는 처음에 포토만 보고 영화인줄 알았는데 드라마네요.드라마... 아무튼 어떤 이야기로 어떤 전개가 될지...


    >


    타인은 지옥입니다[티브이데일리최하과 기자] 타인은 지옥입니다가 원작과 다른 재미로 OCN 최고 시청률을 넘어설 수 있을까.​ OCN신주 이야기 드라마'타인은 지옥 이프니다니다'(극본 정·연출 이창희)제작 발표회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우이치항입니다 비 실파레스세레그아잉호ー루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서는 이창희 감독을 비롯한 출연 배우들입니다.시완, 이정은, 이현욱, 박정환, 이준옥, 이동욱 등이 참석해 작품과 관련해 다양한 스토리를 과인했다.'타인은 지옥입니다'는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의 중국에서 남이 만들 숨긴 지옥을 경험한 미스터리를 그린 작품으로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조합한 OCN극적 시네마의 2번째 작품입니다. 누적 조회수 8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합니다.역시 지난해 영화 '사라진 밤'에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은 이창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드라마 '구해줘요 일'에서 웹툰 원작을 드라마화하면서 주목을 받았던 전이도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여기에 군 제대 후 첫 연기 활동으로 과인소는입니다.시완을 비롯해 배우 이동욱, 이정은, 이현욱, 박정환 등이 캐스팅돼 극을 이끄는 과인강이다.이창희 감독은 이날 현장에서 원작의 한 작품을 연출하는 것에 대해서,"원작의 한 작품의 경우'원작이 결딴 났다'와 '원작을 넘어선 '이라는 2개의 평가 밖에 없다"이라며"원작과 똑같고 있으면, 원작을 그다지 나쁘지 않다는 팬들에게 실례이다"고 말했습니다.이어 이창희 감독은 "우리만의 골조로 new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보자는 견해를 밝혔습니다. 원작 작가분에게 이 부분에 대해 모두 상의했지만 나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


    윤정우 역의 이다시완은 원작과의 싱크로율에 대해 "하나하나의 싱크로율이 맞다고 평가해 주시는 것에 대해 당연히 감정이 좋지만, 원작이 있다는 것 자체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더 추가되는 것이라고 소견합니다"라며 "원작과 조금 자신대동소이해야 하고, 원작과 어. 싱크로율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감독은 원작에 갇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참고 정도로 new 이야기를 만들어 내자고 했습니다라고 말했다.에덴고시원의 주인공 엄복순 역을 맡은 이정은은 원작 자체에서 이 인물이 차지하는 성격적인 부분이 우리가 고시원에서 만날 수 있는 주인의 모습을 하고 있다. 그러므로 싱크로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 고시원 구성원들이 전체 두려워하는 302호 유키효크 역 이효은욱는 원작 캐릭터가 가진 동상라을 조금 평범하게 표현하지요라고 예상했습니다. 이현욱은 웹툰 속 인물이 갖고 있는 이미지와 분위기가 너희 너무 강했어요. 그것을 연기로 표현하기에는 작위적이라는 소견이 있었다. 살아있는 인물로 표현하기 위해 화려함을 갖자고 말했다"며 "조금 평범한 감정으로 가는 편이 그 안에서 내가 치고 있는 인물의 정서가 더 끔찍할 것이라고 소견했습니다"고 설명했습니다.홍남복 역의 이준옥은 원작 속 인물을 따라가려고 노력하지 않았다. 제가 예전에 고시원에 살 때 거기 살던 인물의 분위기를 따라가려고 했어요. 주위에 참고가 되는 인물들을 유심히 지켜봤다며 연기에 주안점을 얘기했습니다.변덕종 역의 박정환은 "원작 캐릭터의 제스처와 삭발, 예기를 찾아가는 설정을 가져오려고 했다"며 "한쪽에만 치우친 인물이 아니라 극단을 왔다갔다하는 모습을 최대한 살리는 방식으로 연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이동욱은 원작에는 없는 new 캐릭터 서문조 역을 맡았다. 서문조는 고시엔 근처에서 치과를 운영하는 치과의사로 좋은 사람인지 자신있는 사람인지 파악할 수 없는 미스터리입니다. 이에 이동욱은 "내 캐릭터에 대해 자세히 말하기는 어렵지만 기본적으로 고시원 사람들과 얽혀 협력하거나 대치합니다"라며 "연기, 대사 톤이 다른 캐릭터와 다르다. 눈에 띄는 것을 보고도 걱정했습니다"라고 밝혔다.이정환 감독은 "원작과는 다른 재미있는 작품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이정환 감독은 연출방향으로 감정 스릴러를 강조했습니다. 그는 고어물은 싫어하지만 감정 스릴러는 좋아해요. 원작을 봤을 때도 고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사실 잔인한 장면을 보여주는 것보다 잔인한 장면이 하나가 되는 듯한 귀추를 보여주는 것이 더 잔인하다고 소견합니다"라며 "어쩔 수 없이 잔인한 장면이 제가 왔을 때는 일부러 숨기기보다는 순화하여 표현하려고 했습니다. 우리는 감정이 더 중요한 작품이라는 것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마지막으로 이이다 시완은 OCN 최고 시청률 이상이었으면 좋겠다고 목표 시청률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원작 팬들과 하나 반 시청자 2개의 부류를 전체 만족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남의 지옥"팀입니다. '타인은 지옥입니다'가 원작과는 다른 재미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가 주목된다. ​'타인은 지옥입니다'는 31개 밤 10시 30분에 한개 방송된다.​[액티브 이데 하나거나 자신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운동 투데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