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에서 올라오는 입냄새 원인이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4:12

    칫솔질을 아무리 깨끗하게 해도 떨어지지 않는 구취가 고민이라면, 편도 결석이 붙어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편도에 쌓여있는 노란 알갱이를 편도 결석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노폐물 덩어리이기 때문에 싱거운 냄새가 아주 진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를 닦아도 구린내가 나기 때문에 입냄새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편도결석을따는방법은양치를하다가기침을하고오기도하는데병원에서빠지는비결도있습니다.


    >


    편도는 입에서 목으로 넘어가는 부분에 있는 것으로, 표면이 호두처럼 주름으로 보이는 작은 구멍이 꽤 많아요. 이 작은 구멍에 다양한 노폐물이 끼여 있고, 돌처럼 둥글게 뭉쳐있는 것을 편도결석이라고 합니다.노란 이물질 덩어리라고 의견을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크기는 식사 풀이지만, 사람에 따라 조금 큰 것도 있고, 크기는 꽤 다양합니다.


    >


    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는 편도의 분비물과 함께 입 안의 작은 음식 세균이 반응하여 생기는 것입니다. 목에 결석이 있으면 입 냄새가 심하고, 목에 무언가가 끼어 있는 것 같은 이물감이 납니다. 흔히 이런 결석이 생기는 분들은 구강과 편도의 위생 상태가 좋지 않은 분들이 많습니다. 평소부터 양치질을 제대로 할 수 있고, 가글액을 사용하여 깨끗한 구강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기본이에요.


    >


    1-치약이나 양치질을 해도 사라지지 않는 고약한 입 냄새가 있습니다. 2-양치질을 해서 왜 노란 알갱이가 나 오프 라이다. 3-침을 샘 길 때 목이 아파서 뭔가 걸리는 듯한 소견이 듭니다. 4와 귀이 아픈 소견이 있습니다.


    >


    대표적인 편도결석 자가진단법은 아무래도 구취일 것입니다. 자주 짠 냄새가 난다면 편도결석을 의심하고 제거하는 방법으로 이비인후과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간단한 시술로 편도결석 제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