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일3가지 미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5:24

    처음 뵙겠습니다! RayFly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작년 초부터 넷플릭스를 결제한 댐로에서 재미있게 정주행한 미드를 추천하려고 합니다.가끔 가는 것을 잊어 본 인생 미드 추천 입학합니다!미드 입문 인생, 미드까지 하나 3개!​ ​ ​


    >


    원핸들레드 정예기 재미없게 본 미드입니다. 넷플에서는 시리즈가 끝까지 나쁘지 않아서 따로 얻어 볼 정도로 재미없게 봤어요. 지구가 핵전쟁으로 인류가 살 수 없게 되면 우주에 있는 방주에서 인류가 생존을 이어가는데 방주의 공기시스템에 문재가 생깁니다. 생존 때문에 지구에 돌아가야 하는 상황이 오는데 지구에서 생존이 가능한 조건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지구에서의 생존 여부를 확인하니 어린 범죄자 100명을 지구에 보내스토리우에서 시작(웃음)지구에서 각종 위기와 문재가 일본어 아니면 시즌 후기에 가면 반전이 있슴니다. 꼭 정주행 하세요! 가끔 순삭이에요 .


    >



    바이킹스 또한 역대급 미드입니다.인생미드! 이야기, 배경, 소뮤직까지 모든 것이 멋지다. 시즌 초반 주인공 럭본 로스브로크 ___ 완전 멋져요! "시즌이 지나면 럭본 아들 한가운데서 스토리를 이어가는데, 전혀 사고가 나지 않습니다. 시즌이 진행될수록 완성도가 높아진다는 생각? 잠이 안와요 다음편이 당신이 궁금해서요! 전투장면이 많지만 너무 잔인한 장면이 없어서 저같은 여성분들도 너무 좋았어요!



    >



    똥 세상 따위는 신경제 정책장에서 너무 광고를 많이 했으니 어떤 이야기인지 궁금해서 시청하고 보니 보통이 아닌 10대 남녀가 가출을 하게 되면서 여정을 다소움은 미드입니다.줄거리를 예기하려고 했는데 스포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일단 봐주세요! 후회 없을 것 같아요!


    ​​​


    >



    나 미드 본다! 그런 분 중에 과연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안 본 분이 계실까요? 여성 교도소 배경에서 코믹한 부분도 많고 주인공인 파이퍼가 변해가는 모습도 재미있고 주변 인물들도 각각 캐릭터가 너무 강해서 꿀잼인 미드입니다. 여자 교도소 배경에서 보니.. 여자들끼리 좀 야한 장면도 있어요.이점 참고해서 보는 편은 보세요 시즌 7를 마지막으로 긴 여정을 마친 미드! 끝나버린 사실이 너무 안타깝네요.입문 미드라도 추천합니다!


    ​​​


    >



    석호필! 한 장면에서 떠오르게 하는 미드! 3번 이쟈싱과 주행을 한 미드! 미드계에 입문시킨 미드! 제가 정예기 괜찮은 미드입니다. 프리즌 브레이크! 미드가 아내 목소리인가요? 뭔가 미국드라마를 접하기 어렵나요? 입문 미드로서 추천! 인생 미드가 될지도 몰라요. 프리즌 브레이크로 시작하세요! 그래서 미드 하는구나 라는 곳을 보면서 자기 자신도 모르게 이강노를 계속 보는건지도 몰라요! 프리즌 브레이크는 억울하게 옥살이를 하게 된 형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 감옥에 들어가 가면을 하게 되고, 각종 사건에 농락당하는 대예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


    >



    기묘한 스토리도 넷플릭스에서 굉장히 선전하기 때문에 궁금증을 이기지 못하고 본 미드 아내의 목소리에는 무슨 내용이 이러는지.. 의견을 말하고 정예기 나쁘지 않아도 깨닫는 그런 묘한 매력을 가진 미드인. 아이들의 연기도 훌륭하고 이것이 왜 유명한 미드인지 보시면 아실 겁니다.기묘해요 기묘해요!


    ​​


    >



    정말로 꿀잼! "굿걸즈" 모르시는 분들은 어쩐지 많아요;; 이렇게 재미있다니! 평범한 주부 3명이 돈이 필요하고 슈퍼 마켓을 털고 점점 더 큰 범죄를 1우키 게른지만 어머니의 역할은 충실히 하는 모습! 이후 시즌이 빨리 나쁘지 않은 게 정 스토리 너희들의 짜증나지않아! 빨리 나쁘지 않고 오면 좋겠어요ᅲ 아직 못 보신 분! 넷플릭스 바로 들어가서 여기서부터 보세요! 아직 시리즈가 짧기 때문에 하루에 정주행이 가능합니다!


    ​​


    >



    드디어 나쁘지 않은 네요미드계의 명작 이야기 너희들의 인생 미드밤 포기하면서 본 미드브레이킹 배드 임.평범한 화학선생님이 엄청나게 순도 높은 마약을 만들게 되어 마약계의 거물이... 이야기하고 싶지 않아요!! 여러분의 소중한 호기심을 빼앗고 싶지 않아요.-브레이킹 배드만은 꼭 봐주세요. 안 보면 너희들만 손해! 요즘 영화에서도 나쁘진 않아요!


    ​​​


    >



    좀비미드 중 하자신한 블랙섬머! 좀비미드는 별로 괜찮지 않지만 포스터가 강렬하니 일단 보자! 해봤는데.. 보다보니 한국인으로서 굉장히 재미있는 장면이 자신입니다. 배우중에 한국인 배우가 자신있는데 그냥 한국 스토리만 말하는거야 내가 잘못들은건가? 소견했지만, 계속 한국스토리만 나와요. 그렇다고 웃긴 미드는 아니고 좀비들이 빠르고 무섭게 자기 올게요! 좀비미드 괜찮으신 분이라면 보시길 추천합니다!


    ​​​


    >



    내가 곧 스파르타쿠스다!! 로마시대투기장을 배경으로 강력한 액션을 보여주는 미드! 대단이 잔인한 장면도 많이 나오고 야한 장면도 많이 나와요! 어른만 보셔야 해요^//^ 학생여러분은 아직 보면 일어나지 않습니다! 시즌중 주인공이 실제로 사망하고 다른 배우로 바뀌는 일도, 한미드.작품 완성도 역시 대단이 높습니다.누구나 만족시켜주는 미드입니다! 꼭 시청해주세요!


    ​​​​


    >



    ​ 좀비 미드!약간 3류 좀비 영화 같은 소견의 미드지만 저는 소견보다 재미 있그와잉게 본 미드입니다. 오히려 좀비미드의 대표 워킹데드보다 개인적으로는 z네이션이 조금 더 재미있는 것을 보았습니다..3류의 취향과 그렇습니까 좀비 미드 보는 것이 아닐까~~~느낌이면 Z 네이션 추천합니다.


    ​​​


    >



    넷플릭스에서 미드 뭐 볼거 없는지 찾다가 발견한 미드I랜드입니다. 시즌이 짧아서 그런지 전부적인 느낌은 아직 모르지만 충분히 향후 시즌이 신경 쓰이는 미드이기는 하다. 문재의 섬에 기억을 잃고, 많은 사람들이 눈을 뜨고, 서로 의심하거나, 섬을 연구하면서 비밀도 알아가는 그런 이야기입니다. 한번쯤 볼만해!


    ​​​​


    >



    이 미드도 넷플릭스에서 뭔가 볼거리를 찾다가 발견한 미드 더 소사이어티입니다. 스토리웅 어느 날 어른들은 사라지고 10대들만 남게 되고 규칙 없이 지내서..., 갈등이 깊어지면서 자신들만의 규칙을 만들어 왜 이런 첫회가 처음 생겼는지를 알면서도 문재 문제가 발생하는 그녀입니다.스토리도 좋은 편이고 연기도 좋아요! 아직 시즌이 별로 없어서 아쉽네요!


    이번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첫 3가지를 준비하고 안타까운 점은 예고편 영상을 고화질로 구하기가 힘들었다는 점이 가장 아쉬웠던 것 같아요. 줄거리 부분도 많이 생략했습니다. 추천글 입니다. 줄거리를 많이 쓰다보니 오히려 스팟이 되는 것 아닌가 하는 의견이 되어...이상하게 기회가 된다면 미드 리뷰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여러분도 찾으시는 미드가 있으시면 꼭 한번 봐주세요.~^^


    감사드리고 싶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