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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항철도 4회 연속 소비자가운데경영(CCM) 인증 쾌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0:13

    소비자 감동이치 실현 ..."올해의 CCM"부문 공정거래위원장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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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항 철도(AREX)는 12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공정 거래 위원회가 주관하고 한정 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소비자 중심의 경영(CCM)'4회 연속 인증에 성공하고'올해의 CCM'부문 위원장상을 수상했습니다.국한소비자원은 전국 서비스 운영기관과 대기업을 대상으로 서류평가와 현장방문평가를 실시해 인증기관을 선정할 계획이다. ​ 공항 철도는 공항 연계 기능뿐 아니라 도시 철도, 관광 철도 3가지 기능을 수행하는 주요 교통 수단으로 △입니다 상브 배려 자리 인형 비치 △ 교통 약자 전용 게이트 설치 △ 다언어 자동 안내 방송 송출 △ 열차·승강장 국악 초 음악 송출 △ 불편 애로 행복콜 서비스 △ 고객 모니터링단 운영 △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문화 행사 개최 △ 최고 고객 치에크효은 씨(CCO)과 함께 하는 고객만 본인의 날 행사 등 실질적인 고객 중심의 경영 활동을 벌이고 있다.특히 소비자 안전 확보를 위한 시설물 특별점검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기관사가 자발적으로 참여해 열차 내 감성방송을 하는 등 소비자들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으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섰다는 호평을 받았다.김한영 공항철도 사장은 고객중심의 경영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전 직원이 하본인이 된 감정으로 실천해온 활동이 값진 결과로 이어져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배려하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보다 큰 만족과 신뢰로 보답하는 큰 기업으로 거듭나가겠다고 말했다. ​ 한편 공항 철도는 2020년 전략적 방향에 '고객 감동 서비스 혁신' 들고 △ 비상그이츄이 발생시의 차내의 공지 시스템 구축 △ 직통 열차 승차권 모바일 예약 시스템 도입 △, 교통 약자 시설물의 확대 등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노력을 계속해서, 어떤 가는 방안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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