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카서스 룬 및 스킬트리,템트리 [ 미드 ]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2:09

    >


    안녕하세요, 스노우입니다 1개 소개하는 것은 롤 시즌 8의 카사스·룬입니다.카소스는 미드를 자주 가는 캐릭터고, 다른 라인도 가지만 대부분 미드에 가시는 것 같습니다.역시 나는 커소스가 궁전 때문에 해 본 적이 있지만, 상대가 피가 적을 때 그 때 궁을 이용해 상대방을 죽이는 맛을 낸다고 생각할 것입니다.옛날에는 확실히 사용하는 사람이 많은 반면, 최근에는 잘 사용하지 않는 캐릭터가 되어 있었습니다만, 조금 사용해 보면 재미있는 캐릭터입니다.이제 롤카사순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


    시즌 8 카사스룬입니다캐서스룬은 마법과 정밀으로 부탁합니다.콩콩이를 추천하고 싶지만 너프해졌으니 신비로운 유성을 추천합니다 신비한 유성은 챔피언에게 스킬로 피해를 주면 그 위치에 피해를 주는 유성을 소환합니다. 마본인 순환 팔찌는 주기적으로 스킬 사용 시에 소모된 마본인 역시 기력을 돌려받고 잃은 마본인 역시 기력을 하나 회복합니다. 절대적 집중은 체력이 70%이상을 경우 피해 추가 적용됩니다 폭풍우의 결집은 아이템에 따라 공격력, 주문력 획득량이 증가합니다. 승리의 소식은 챔피언 처치 관여 때 잃은 체력의 12%회복하고 추가로 25골드 차지합니다 마지막 하나는 체력이 낮은 적 챔피언에게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


    롤 시즌 8 캐서스 스킬토리입니다.카사스킬트리는 앞서서 Q-E-Q-W로 찍습니다.전문의 순서는 Q-E-R-W 순입니다.


    >


    롤 시즌 8 카사스 템트리 이다니 카소스는 앞서서 맞이하고 방관과 주문력 위주로 가세요.위의 사진에 보이는대로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


    카서스 철자입니다만, 카사스펠은 탈진 점멸을 가져 주시면, 현대저 여기까지 롤 시즌 8 미드카사스룬 및 스킬 트리, 템트리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