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추천] 워킹데드 - 드디어 넷플릭스에 상륙한 스티븐 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20:24

    이제는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의 대표격인 [넷플릭스]. 저도 영화 <옥자>를 극장에서 본 후 [넷플릭스]를 통해 보려고 가입한 이후 지금까지 계속 넷플릭스를 보고 있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미드<그림형제>나 영드<닥터후>등을 시청하거나 저와 함께 가입하여 보고 있는 라냥님의 미드추천을 받아 <루머의 루머>, <마인드헌터>, <다크젠틀리의 천제론적 탐정사무소>등을 이미 쪄서 보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것들은 [넷플릭스 오리지날]의 작품으로, 넷플릭스에서 밖에 볼 수 없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다른 미드 추천도 많이 받지만 그런 작품들도 대부분 넷플릭스에서 넷플릭스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정스토리 낭보! 드디어 화제의 미드워킹 데드가 넷플릭스에 상륙했습니다! <워킹 데드>은 미드 추천을 받아 보는 것이 아니라 너무도 화제가 되어 봤지만 시즌 3까지 만난 후 더 이상 보고 경로가 끊기고 보지 못했는데요. 건데 그런<워킹 데드>시즌 첫~7까지 전편이 드디어 첫 2월 첫 5일 넷플릭스에 상륙하 슴니다! 정스토리 기쁜 소식입니다!


    >


    >


    한국에서도 크게 유행하는 미드인 <워킹데드>. 첫번째로 만화가 돌풍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았고, 고란 원작의 만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가 엄청난 유행을 끌었고, 미쿡에서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미드를 좋아하는 국내 팬들 사이에서 엄청나게 헌팅 추천을 기록하며 유행을 얻었어요. 한국에도 '워킹 데드' 팬이 매우 많아 미쿡 방영과 진실, 거의 동시에 한국 고유의 검색어가 흘러나오는 가끔 유행하는 미드다. 각 사이트가 미드 추천을 검색하면 워킹 데드가 빠지는 페이지가 없을 정도로 최고의 유행이 되고 있지요. 특히 자신의 한국계 배우인 스티븐 영이 매우 중요한 캐릭터로 등장해 한국에서 더욱 유행을 얻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스티븐 영은 <프랑스 영화처럼>, <옥자> 등 한국의 자신라 영화에도 출연하는 등 한국의 자신라에서도 꾸준한 유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런 스티븐 영이 드디어 넷플릭스에 상륙하게 된 것입니다!


    >


    미드<워킹 데드>의 뛰어난 점은 단순히 인간과 좀비의 대결구도와 생존만을 그린 영화가 아니라는 점이다. 좀비의 공격에서 살아남은 인간 무리에서 벌어지는 온갖 다툼, 의심 등 인간의 본성을 그대로 드러내는 내용이 더 깊고 흥미로운 미드네요. 그렇다고 좀비의 성격이 버려지는 것은 아닙니다.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좀비들에 대한 긴장감도 처참하고 인간 무리 중에 좀비가 되어 나중에 나타나는 등 그 아픔과 슬픔, 또 아주 잘 그린 드라마입니다! 좀비의 표현력과 영상, 긴장감과 공포감, 또 이를 바탕으로 외국에는 '워킹 데드 체험관'이 등장할 정도였습니다. 대한민국에서의유행을반영하듯MBC무한도전에서도이워킹데드체험관에서직접좀비가되어보고체험을하는등의모습을보이기도했습니다.


    >


    그런 미드<워킹 데드>를 유감스럽지만 지금까지 [넷플릭스]에서는 볼 수 없었습니다만. 드디어 하나 2월 하나 51부에<워킹 데드>시즌 한개~7까지 전편을 모두[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되옷슴니다! 내게는 아주 드문 희소식! 저는 현재 4명과 함께[넷플릭스]을 이용하는 거에요^^


    >


    실은 [넷플릭스]를 접한 것은 바로 영화 <옥자> 때였습니다. 사실 넷플릭스에서 만든 영화는 극장에서 상영되지 않고 분명히 넷플릭스에서만 스트리밍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한국 정부의 영화관계자의 바람을 담은 봉준호 감독의 요청에 따라 '넷플릭스'가 성인배들의 행동을 보여주며 극장에서 상영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이기주의적인 멀티 플렉스 영화관이 상영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함으로써 1부 지방 소스그와은에서 개봉하게 되는 비운을 겪 옷움니다. 당시의 그런 행동을 비난하는 글을 저는 올렸습니다.


    >


    어쨌든 봉준호 감독의 첫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 옥자를 극장에서 보고 내 책, 다시 한 번 보고 싶은데 극장이 별로 없어서 시간 맞추기가 힘들었죠. 그러던 중 넷플릭스의 좋은 시스템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가입하면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그렇다면 1개월 이용하고 보기로 했어요. 그런데 쓰고 보니 댁은 자신만만하군^^제가 좋아하는 미드들을 껌 쵸은콧 보이나 정주행하기 쉽게 했다 화가 끝에 자신의 면 즉시 5초 후에 이캉화을 붙여센스까지 갖췄습니다! 거기에 '넷플릭스 저장' 기능으로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모바일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유한 미드가 매우 많고, 거기에 존이 스토리가 훌륭한 오리지널 시리즈를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위에 라냥 씨가 추천한 시리즈만 해도 모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그러므로 1개월 무료로 사용 칠로 자신은 욕심이에요.


    >


    그런데 [넷플릭스]에도 하과의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넷플릭스]가입 요금제 중에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하면 하나의 계좌에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무료 이용을 해보고 만족스러웠던 저와 라냥 씨가 한 팀을 만들었습니다.^^그리고 4명을 모은 거예요! 그렇게 4명에서 한 팀을 이루고[넷플릭스]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하면 한달에 한명이 내는 요금이 3700원 정도가 됩니다! 이 가격에서 4명이 동시에 최고 화질로[넷플릭스 이용이 가능한 것입니다. 그래서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1개월에 커피 1잔 값도 없는 가격으로 수많은 그녀나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니 이용하지 않는 이유가 없었습니다. 팀 받은 소식을 영화 모여방에 올린 뒤 채 한가지 시간도 안 되고 4명이 전체 마련되고 그리고 제1최근 현재[넷플릭스]을 유효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


    덕분에 이번 12월 15쵸쯔브토[워킹 데드]을 껌 쵸은콧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사실 넷플릭스에는 좀비물을 좋아하는 분들이 볼만한 작품이 있어요! 특히[워킹 데드]란 역시 다른 코믹한 즐거움을 가지고 트렌드를 안으며 시즌 4까지 방영하고 있다[Z네이션]역한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Z네이션'은 워킹데드와는 약간 다르게 코믹한 설정이 많이 포함돼 있으며, '머피'라는 주인공이 좀비에 감염되지 않는 백신을 보유한 사람으로, '머피' 쟁가면전을 벌이며 생존하는 가에 말입니다. 역시 한 드류 베리모어가 나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도 아주 재미있는 드라마에요! 좀비 드라마이면서도 가정 시트콤 형식으로 진행되는 독특한 드라마입니다.갑자기 좀비가 된 엄마를 지키기 위한, 남편과 아이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소동극 시트콤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거기에 역시 시즌 4까지 진행됐으며, 트렌드를 얻고 있다[아이 좀비]역한시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는 좀비의 드라마입니다.다니다.


    >


    >


    >


    스티븐영의 팬분들에게도, 그리고 드라마 워킹데드의 팬분들에게도, 정스토리의 좋은 소식인 넷플릭스의 워킹데드 상륙뉴스! 이 12월 15일부터 시청이 가능하게 됐으니 한번 가입하고 무료로[워킹 데드]시즌 1~7까지 살아 보고 나쁘지 않은 멀리[넷플릭스 오리지날]죠무비 것도 보고 싶다면 나처럼 4명을 모아 함께 가입해서 시청하면 어떠실롱지요?! 한달에 커피한잔만 마시면 충분히 볼 수 있는 [넷플릭스]의 모든 영화,드라마! 한번 즐겨보세요.^^[넷플릭스에서 워킹 데드 즐기러 가]https://www.netflix.com/kr/title/70177057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