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의 발생원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2:10


    >


    데힝 민국의 3대 실명 유발 질환 노인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 녹내장. 어떻게 녹내장은 높은 안압으로 발발하기도 하지만 녹내장 증세의 시신경 유두 함몰과 시야 결손이 본인에 타고 보던 잉헤 묘은소, 안압은 정상 범위인 '정상 안압 녹내장'는 90퍼센트 발발하면서 일단 발병하면 고혈압, 당뇨병과 함께 꾸준히 관리해야 할 질환이다. ※1녹내장의 발발 원인:과도한 방수 방 방수는 안구 내용의 내용 아래 본인인 눈의 형태를 유지하고 각막과 유리체에 영양을 제공하는 것은 잘 배출돼야 정상 기압이 되는 것입니다만, 평상시, 방수가 눈 밖에 본인들은 부위가 막히고 말았다"개방 뿔 녹내장"와 홍채가 압력으로 들어올려진 홍채와 각막 사이의 뿔이 막혀"폐쇄 뿔 녹내장"이 있습니다.


    >


    녹내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개방각 녹내장은 증상이 뚜렷이 자기 타인이 아닌 것이 특징으로 안저검사 등 우연한 기회를 통해 발견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폐쇄각 녹내장은 안압이 갑자기 상승하여 오심, 구토, 두통, 안통이 발발하면 스스로 각막부종이 생겨 시야에 달무리가 생기고 시력이 저하되는 증상이 자신있습니다.


    >


    2. 정상 안압이지만 녹내장 검진을 받은 경우 1조 같은 안압의 평균 범위인 10~21mmHg정도로 녹내장에 걸리지 않는 것이 아니라 사람에 의해서 안압을 참는 정도로 시신경이 손상되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정상 안압이라도 녹내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3. 녹내장의 검사 받는 비결 녹내장은 세극 등 현미경을 이용하여 시신경 유두 함몰의 비율을 확인해야 하고. 눈 앞쪽 각경을 검사한다. 시신경광간섭단층촬영, 망막신경섬유층촬영을 통해 시신경 유두가 출혈한 거과인 위축이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이쪽으로 시야 검사를 통해 시야가 잠긴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4. 녹내장 안압의 치료 원리


    >


    녹내장은 방수를 덜 하고 원활하게 배출하도록 도와 안압을 낮추는 약물치료를 선행한다. 다만, 폐쇄각 녹내장이 막힌 곳을 뚫어야 하기 때문에 레이저 시술을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약의 종류는 하나인 하나회 넣고 프로스타글란딘계와 한 날 2차례 넣고 베타 차단제, 알파 작동제, 탄산 가면 스효소 억제제 그리고 이를 섞은 혼합 제제가 있습니다. 녹내장은 한쪽만 생겨도 다른쪽으로 발병할 우려가 크므로 안약은 둘다 넣는 것이 좋습니다. 안약은 한 방울 넣는 것만으로 충분하고, 요즘 같은 추운 일본에는 실온에서 1개월 정도 둘 수 있다, 이 시기가 종이 과이면 약이 남아도 폐기해야 한다.  5. 녹내장의 안약의 지속적인 사용에 의한 안구 건조.녹내장 내 방부제는 안약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안구 내 약물 전달을 높이는 효과가 있지만 안구가 건조해 각막에 염증이 생길 때는 무방부제 안약으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녹내장 안약에는 종류가 산당히 많기 때문에 안약의 효과가 미미하고 나, 부작용이 발생했을 경우, 넣는 것을 잘 잊어버려서 순응이 떨어진 경우 등이 생기면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다른 약으로 바꿔도 됩니다.6. 녹내장 환자가 주의해야 한다 생활 규칙


    >


    녹내장하나 경우 몸 안의 압력이 높아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특히 흡연할 경우 안압이 하나 0~하나 2%증가하기 때문에 절대 금연하고 술은 한개~2잔 정도로 줄여야 할 것이다.


    >


    몸에 달라붙는 옷은 피하고 머리로 피가 오르는 물과잉무 서기, 몸을 거꾸로 하는 플라잉 요가, 복압이 올라가는 체육 등은 하지 않으며 유산소 체육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개를 숙인 침대에 엎드려 스마트폰, 컴퓨터, 독서 등을 하는 것은 피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흥분하지 않도록 합니다.한쪽 눈에 녹내장이 있으면, 다른 눈에도 발견 발견 발견이 높습니다. 피에스에각, 녹내장의 경우 5년 이내 50% 다른 눈에 같은 현상이 발발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두 눈 모두 정기적인 검사를 받는 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다음은 녹내장 예방에 좋은 맛있는 음식, 녹내장에 좋은 맛있는 음식인 아로니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fkadwkdaf/22개 407하나 0945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