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악추천 : 린(Lyn) - 시간을 거슬러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2:43

    #20일 8년. 한 0.2일 오늘은요 쇼루이이 니 단*.*!!오항시의 music추천할께요!오항시·풍이가 추천했던 music은 엄청난 유명한 명곡을 추천하려고 합니다.sound.. 하나단, 오핸시의 추천 music으로 스토리할 것 같으면~ 화제의 MBC 수목 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의 메인 테마곡입니다!! 이 곡을 부른 가수는...특유의 섬세한 사고표현능력과 여성스럽고 폭발력있는 가창력이 뛰어난 리듬감까지 겸비한 스토리대로 완벽 그 자체!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명품 보컬리스트"라고 칭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이 곡의 매력 포인트는~ 드라마의 줄거리와 어울리는 애절하고 가슴 아픈 사랑에 대한 긴장감이 느껴진다는 점인데~ 아주 자주 사무이가 꼽는 OST 계열의 명곡 중 명곡이에요. 그럼 오한시도 더 이상 길게 스토리를 하지 않고 추천곡을 바로 밝혀요.'해를 품은 달'의 메인 테마곡으로 감성 넘치는 브랜드 보이스에 매력 넘치는, 듣기만 해도 청취자들에게 감동을 준 OST 계열의 명곡 중에서도 명곡♡.오항시의 유이표 추천 music 바로!!


    >


    작사: 김 박사 작곡: 김 박사, Mengi 편곡: 김 박사, Mengi


    링ー고 때의 형태로 빛은 흐리고 창가에 조용히 내리는 빗물 소리처럼 차가운 기억이 나의 마리 썰매 타기를 잡고 있지만 점점 짙어지고 간 그리움에 앉아 시간을 거스르며, 탁한 빗물에 떠오른 네가 내 눈물의 중국에서 차는 않으면 좋겠지만, 이제 젖은 빗길에 대해서 가고, 함께 지낸 생각 날을 돌아보며 탁한 빗물에 떠오른 네가 내 눈물의 중국에서 차 올수록 짙어지고 간 그리움에 젖어 갈 수 없고, 그 때처럼 네가 나를 힘들게 하지 않으면 괜찮아, 이제 1번 헤어지자.너라도, 또다시해도, 그 시간이라도.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 곡은 "ヘ달"과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까? 또한, #린이의 브랜드보이스!! 리즈펙트♡


    아무튼!! 애切하고 섬세한 린의 명품보이스에 매회 감동을 주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MBC 수목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의 메인 테마곡. 린(Lyn) -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 리피터 오거의 나날 추천뮤직에서 백번 천번 만번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