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내 오거의 매일치기 여행 :: 대구 팔공산 갓바위 등산 후, 먹방과 온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코스!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3:36

    국내 금일치여행 대구 팔공산 코스갓바위 등산 - 동림식당 - 온천(심천랜드) - 카페(트리팜)


    6월 맑은 날에 가는 좋은 국내 당쵸쯔 연주 여행, 대구 팔공산 관광 코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답답한 도심 속에서 친구나 탁 트인 자연 속에서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하루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팔공산 당쵸쯔하는 코스는 갓바위 등산-동림 식당-온천(심천 랜드)-카페(츠리ー・화ー무)인데, 갓바위에서 동림 식당가에는 차로 20분 정도 걸리고, 동림 식당-선전 랜드-트리 팜은 잘 모여서 다니기 편합니다.그러면 이번 주 내용 SNS 기자단이 추천하는 국내당 최초의 투어 코스로 가볼까요~?



    >


    >


    대구시설 관리 공단에서 관리하는 공영 주차장인 '갓바위 집단 시설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면 시간 제한 없이 한, 000원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


    >


    주차 후 갓바위 휴게소 식당이라는 곳도 나쁘지 않지만, 간식이 나쁘지 않아 음료를 준비하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이곳에서 음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등산을 하려면 목이 많이 마르니까 음료수는 꼭 가져가세요.


    >


    >


    >


    갓바위 집단 시설 지구에서 올라가는 길인 표지판에 따라서 여기서 약 1시간쯤 올라가면 갓바위에 도착합니다.산행 전에 공원 안내도와 등산 사고 예방 요령, 안전 수칙, 주의 사항을 1번씩 읽고 마스크가 보다 즐겁게 등산로가 될 것 같아요.


    >


    >


    길을 따라 올라가면 문화관광해설사의 집이 나빠집니다.이곳에서 문화관광해설사의 무료해설을 들을 수 있습니다.(문화 관광 해설사의 근무 시간은 3월부터 12월까지(설날과 추석 연휴 제외)의 월화 하나 쉬는 아침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또 여기에 팔공산 갓바위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담긴 책자가 놓이고 있습니다.


    >


    >


    광암사에 갈 때까지의 등산로에서, 앉아서 쉴 수 있는 장소가 많아서 신록의 빛이 매우 아름답고 멋있는 것을 보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경사가 있는 곳에는 계단이 설치되어 있어 쉽게 내려갈 수 있다.


    >


    입구에서 어느 정도 걸으면 관암사가 나옵니다.여기 약수터가 있고, 절에 관한 다양한 볼거리가 많습니다.


    >


    >


    >


    개인적으로 다리가 아주 아름답게 만들어져 있는 것 같다고 소견하고 있어 나무와 절의 전경이 매우 아름답다.


    >


    >


    >


    자, 돌계단의 시작이에요. 1,365개의 계단만 오르면 갓바위에 도착합니다. 중간에현재몇단이나쁘지않고올라갔는지저렇게써있는데계단이있어서굉장히편하게등산할수있어요.


    >


    등산 도중에 뒤를 돌아 경치를 한 번씩 보다 보면 금방 도착합니다.


    >


    >


    팔공산 갓바위에 도착하자 통 1, 신라 시대에 조성된 경산 팔공산 그와은봉의 석조 여래 좌상을 볼 수 있고 팔공산의 전경이 내려다 슴니다. 여기까지 오르는데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전경을 보는 순간 기분이 밝아지고 뿌듯합니다. 내릴 때는 왔던 길로 해서 내려오면 되고 조심해서 내려와요.




    >


    국내당 1개의 여행에서 맛집이 필수요. 산행 후 배고픈 메뉴로 힐링할 수 있는 팔공산 먹거리 동림식당입니다.


    >


    모든 메뉴가 3,000원 싼 가격이지만 가격 대비 품질은 아주 높은 식품을 만날 수 있는 진정한 맛집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주문은 자리에 앉아서 도와드리겠습니다.물은 셀프, 계산은 계산대에서 가능합니다.평일 첫 낮에 등산 후에 섭취를 하러 갔는데 이렇게 사람이 많네요. 점점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것 같아요.


    >


    >


    그럭저럭 먹어도 맛있는 소의 맛있는 음식이지만, 등산 후에 배가 고플 때 먹으면 더 맛있을 것입니다. 청두부와 비지, 청국장은 따로 사갈지도 몰라요.


    >




    >


    >


    >


    그 후는 국내당 하나의 여행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팔공산 온천, 심천 랜드입니다.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


    카운터에 보면 수질 검사 표가 게시됐으며 정기 온천 자원 연구를 한국 온천 협회에서 5년에 한번씩 한다고 하니 온천 물이 너무 좋은 일을 알 수 있습니다. 역시 행정자치부가 만든 아름다운 우리 온천이라는 책자에 선전 랜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


    팔공산 온천 선전 랜드는 지하 704m에서 용출되는 약 알칼리성에 처음 00퍼센트 원천 수를 사용하는 온천입니다. 온천수에 중탄산고 온천, 약알칼리 온천, 게르마늄 샘이 함유되어 있어 매우 맑고 부드러운 특징을 가진 양질의 보양샘입니다. 전신 혈액순환이 잘 되고 신진대사 촉진으로 피부미용 효과가 크고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높은 혈압, 신경통, 관절염, 요통, 부인병 등에 좋다고 합니다.스스로 목욕을 했더니 피부가 조용하고 부드러워져 몸이 안정되는 느낌이었습니다.




    >


    >


    팔공산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기가 매우 좋고, 전망도 1개의 카페 이다니다. 야외에는 정자가 2개 정도 있어, 야외 테이블에는 그항상 그랬던 것처럼 합니다.맑은 봄 가을에 야외테이블에서 시원한 전망을 즐기며 차 한잔하기에 좋은 팔공산 카페입니다.


    >


    >


    >


    카페 내부입니다. 인테리어가 아주 잘 되어 있어서 깔끔할거야. 실내에서 바깥 풍경도 잘 보이지만 팔공산 주변의 장점을 잘 살린 카페입니다.


    >


    브런치하기 딱 좋아요! 좋은 카페예요.빵과 쿠키, sound료 모두 맛있습니다.


    >


    1층과 2층에 단체에 오셔도 다 같이 앉는 자리가 마련되고 있습니다.


    >


    >




    팔공산 갓바위 등산 후 팔공산 맛집으로 배를 채우고 온천휴식과 팔공산 카페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코스를 소개해 드렸습니다.화사한 날씨가 이어지는 이번 주 이야기, 대구 팔공산으로 가는 국내 여행은 어떨까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