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지급되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20:15

    구글아이드센스로 작은 행운이 생기네요.소추행을 가져오는 것은 바로 구글 아이드 센스가 지급된다는 것.Gmail 알람이 울려서 잠깐 들여다보니 이렇게 Google Payments 뉴스가 들썩날썩 들어오고 있네요.지급되었으니 지급내역을 확인하라는 메일입니다.


    >


    좋아, 한번 볼까? 메일함을 열어 보겠습니다.


    >


    ​, 구글 애드 센스로 접속하고 확인하면서 하나하나 달 하나쵸쯔 92.80$로 하나하나 달 30쵸쯔카지 하나 03.03$이 되었네.구글 애드 센스 기본은 하나 00$마케팅 수익에 시작했을 때 지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 양질의 컨텐츠를 발행하면서 몇개월 만에 200$~300$는 그 이상의 수익금으로 지급 신청하는 파워 블로거들도 많지만 저는 그런 정도 블로거도 없고 이딴 것으로부터의 소후와크헹이 웃음도 본인 오지가 한편으로는 더 즐겁기도 하고 하더군요.256G메모리 카드 둔 정도는 가볍게 할 수 있네요.티 스토리 블로그에서 구글·아이드·감각을 연동해서 광고 수익이 100$를 넘으면 그 지난 달 20~21일(한국 시간) 이렇게 확실히 전달됩니다.


    >


    졸리네요. 이제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이건 만나죠. 이제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이 강에서 다시 만납시다.이 강을 만날 날을 기다리며 이제 헤어지려고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